낚시공원 안내

낭만과 짜릿함이 있는 'Lovely-바다낚시공원"

저희 신흥바다낚시공원 '낚고락고'(낚으는 손맛, 맛볼 수 있어 즐거운)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 최초이자 유일의(제주 시청 낚시터업 허가 제1호) 바다 낚시터인 '낚고락고'는 제주공항에서 30분 함덕 해수욕장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편리하고 기상상황에(해상 풍랑주의보 등) 관계없이 사계절 언제든 안전하게 남녀노소, 초보자도 안전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찾아오시는 고객님들께 오감을 만족시켜드릴 수 있는 제주 유일의 바다낚시공원입니다.

저희 낚시공원은 뱃멀미 없이 안전하게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는 전국적으로도 손꼽히는 시설을 자랑하며, 1인 기준이 아닌 낚싯대 사용 기준으로 입장료(낚싯대 사용하지 않는 동반 입장은 3,000원)를 적용함으로써 가족단위 및 단체로 오셔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잡히는 어종 또한 쉽게 접할 수 없는 고급 어종(돌돔, 감성돔, 북바리, 참돔 등)으로서 낚시체험하시는 고객들께는 직접 잡으신 신선한 물고기를 제주도 내 회 센터보다도 저렴하게 드실 수(회 포장 가능)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시장에서 광어 회 값으로 여기서는 돔 회를 드실 수 있습니다.)

평소 낚시를 접하기 힘들거나 처음 낚시하시는 고객님들도 제주에서 가장 기억이 남는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는 곳이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으니 꼭 한번 놀러 오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또한 모든 임직원들은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